인엑스로고
HOME > 웹검색마케팅 > 키워드광고





    온라인홍보지출대비 매출이 상승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?
    이제는 남들이 쓰는 단어외에 세부키워드에 대한 전략, 시간대별, 키워드성격별 전략이 필요합니다.



    제품에 대한 수많은 키워드중 구매전환으로 이어질 세부 키워드와 이동 시 적절한 제품정보제공여부가 매출과     직결됩니다.

 주요서비스
    키워드카테고리, 세부키워드확장, 키워드 운영, 홍보효과로그분석
 기대효과
    시간대별 키워드진행으로 홍보비 절감
    세부키워드확장으로 고객유입과 매출증대
    키워드별 로그분석으로 온라인홍보전략 구성
    클릭당과금(오버추어)으로 현실적인 홍보비





인엑스로고